• BOARD
제목 [아유경제]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, 오는 8월 열린다
작성자 jaha
작성일자 2019-07-09
조회수 64

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, 오는 8월 열린다

조은비 기자



[아유경제=조은비 기자] 공연기획 전문 자하가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을 올해 8월 15일~18일 춘천 의암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.

비어로드 페스티벌은 지역별, 국가별 특색이 담긴 다양한 수제맥주를 판매한다. ‘자연을 마시다’는 타이틀로 외국인들이 운영하는 수제맥주 부스부터 춘천 지역의 수제맥주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 수 있다.

이번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맥주ㆍ자연ㆍ힐링 콘텐츠로 지역 맥주 문화 축제를 융합해 성숙하고 창의적인 관광 문화를 구현한다. 또한 비어로드 페스티벌 속 문화 트렌드를 이용한 독보적인 강원도 지역 콘텐츠 생성으로 세계 관광객들로부터의 관심과 방문 극대화를 기대한다.

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이벤트존에서는 남녀노소 체험 가능한 이벤트가 열리고, 경품추첨이 매일 밤 진행된다.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가수부터 실력파 밴드, 그리고 외국인 DJ와 함께 즐기는 무대가 펼쳐진다.

자하는 맥주가 우리에게 지친 삶의 갈증 해소를 안겨준다며, ‘봄이 올 때 흐르는 물줄기’라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춘천에서 개최된다는 점을 강조했다. 행사에서는 맥주와 페어링된 다양한 먹거리,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.

낮에는 자연 속 힐링의 시간이, 저녁에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 있는 체험이 마련될 예정이다.

조은비 기자  qlvkbam@naver.com

<저작권자 © AU경제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

출처 : http://www.areyou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5762